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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게임 공략

핸드폰 게임 :: 궁수의 전설(폭풍의 사막 몬스터 특성 및 공략) 2부

by 열우물 2019. 5.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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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수의 전설(폭풍의 사막)

두 번째 맵부터 추가되는 스킬과

몬스터들의 공격 패턴 및

보스 공략법을 알려드려요!

 

 

초급 유저들을 위한 팁은 게시물 중간중간

붉은색으로 표시하겠습니다.

 

제작사 : HABBY

 


폭풍의 사막 (신규 스킬)

신규로 추가된 스킬

얼음의 검, 불의 검, 번개의 검, 독성의 검

원소의 원과 능력은 같으며

두 개의 검이 몸 주위를 회전하며 공격


폭풍의 사막 (몬스터 정보)

폭풍의 사막에 다시 등장하는

신록의 대초원 친구들

(몬스터 특성 신록의 대초원 편 참고)

 

 

 

갈색 전갈(장애물 관통 가능)

 

3개의 구체를 발사 후 땅으로 버로우

랜덤 한 위치로 다시 올라와 3개의 구체 발사를 반복

 

공략 방법

땅에서 올라와 구체 발사 시

직선상의 위치에서 이탈

다수 출현 시 벽면으로 붙어서

적의 구체를 집중시키고 살짝 옆으로 회피

 

 

녹색 선인장(장애물 관통 불가)

 

붉은 두꺼운 선이 생기고

직선 방향으로 장풍 발사

 

공략 방법

붉은 선이 생성되면

현재 위치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뒤에 엄폐

 

 

녹색 뱀(근접 공격)

 

대체로 다수 출현하며

캐릭터 방향으로 다가와

3~4칸 거리에 위치하면

도약하여 공격

 

공략 방법

후방 무빙으로 단타로 제거

관통 또는 리코셰로 몰이사냥 수월 

 

 

붉은도마 뱀(장애물 관통 가능)

 

개인적으로 폭풍의 사막에서

제일 성가신 몬스터

준비동작 후 브레스 발사

공격 범위는 대략 6칸 정도

 

공략 방법

가능하면 거리를 멀리 벌리고

저격하여 제거하거나

불가 피학 하게 접근하게 된다면

몸 주위를 돌면서

하나씩 우선 제거

 

전기 포탑

 

최대 두기까지 등장하며

랜덤 한 위치에 전기 마크 생성 후

전기 낙하 공격

제압하기 쉬우나 HP가 많은 편

 

공략 방법

보통 중간쯤에 등장하며

리코셰 획득 시 전기 포탑 피격으로

끝쪽에 숨어있는 적까지 공격 가능

 

 

녹색 큐브(장애물 관통 불가)

 

캐릭터의 방향으로 S자로

움직이는 회오리 발사

 

공략 방법

좌, 우측 벽면으로 이동하거나

장애물을 이용하여 회피 가능

 


폭풍의 사막 (보스 공략)

붉은 거미 보스

 

캐릭터의 방향으로 임의대로 움직임

큰 개체 제거 시 작은 개체 2기가

추가 생성되고 이를 2번 반복

간혹 곱하기 방향으로 1개의 구체 발사

 

공략 방법

지도에 표시된 우측 구석 또는 좌측 구석에

위치하여 여유롭게 공격

리코셰 등 다단 히트 공격 효율이 좋음

너무 많은 거미가 집중될 시 자리이동

 

전갈 보스

 

총 4개의 공격 패턴을 가지며 좌측부터

화염 구체 포물선 공격 화염 지대 생성

부채꼴 4개의 구체 발사

부채꼴 3개의 구체 발사

마구잡이로 10~15개 정도의 구체 발사

 

공략 방법

일반 구체는 가만히 있거나

살짝의 움직임만으로 회피가 가능하지만

화염 구체의 경우에는 2발 연속으로

사용하니 계속 이동하여 화염 구체를

안전하게 회피하고 자리를 잡고 공격

 

 

회오리 보스

 

3개, 4개의 회오리를 무한 발사

센터에서 상대했다면

매우 까다로웠을 보스

 

공략 방법

좌, 우측 구석으로 이동후 자유롭게 공격

간혹 보스가 자리를 이동하여

회오리의 경로가 바뀌어서 맞을 때는

반대편으로 위치 변경

 

 

붉은 해골 보스

 

2개의 개체가 등장하며

캐릭터에 인식하지 않으며

벽면을 계속 튕김

붉은 거미 보스와 같이

제거 시 하위 2개의 개체 생성

 

공략 방법

붉은 거미 보스와 같이 한쪽 구석에

자리를 잡고 프리 딜

제거 시 2마리를 생성하며 경로가 변환됨

 

선인장 보스(마지막 보스)

 

3가지 공격 패턴을 가지며

3갈래 붉은 선 생성 후 경로 따라 구체 발사

캐릭터 방향으로 점프하여 착지 시

곱하기 방향으로 구체 발사

캐릭터 근처 방향으로 구체 5~6개 발사

 

공략 방법

붉은 길 생성 후 딜레이 없이 바로

구체를 발사하기 때문에 

붉은 길이 생성되면 바로 경로 이탈

점프 공격 같은 경우는 착지 후 대각선으로

구체를 발사하니 위아래로 이동하며 회피

무작위 구체 발사 같은 경우는

제자리에서 나에게 오는 구체를 살짝 회피

무리해서 회피하려다 더 많은 구체를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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